2017-04-14

2017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관련 일정 안내



2017학년도 여름 계절수업 관련 일정을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(* 계절수업 희망수강신청은 정규학기 장바구니 수강신청과는 개념이 다릅니다본수강신청 이관 대상이 아닌,
    단순 수요조사이므로 반드시 본수강신청 기간에 개설된 과목을 확인하고 수강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)

1수업기간: 2017. 6. 23.() ~ 7. 13.() (주말 제외, 15일간 매일 실시)
2. 신청대상2017학년도 1학기 재학생 (2017. 8월 졸업예정자 포함)
3. 주요일정
구 분
기 간
시 간
장 소
희망수강신청
2017. 4. 24.()
- 4. 28.()
09:00-17:00
종합정보시스템
(수업업무 신청업무 계절희망신청)
본 수강신청
2017. 5. 22.()
- 5. 26.()
09:00-24:00
종합정보시스템
(수업업무 신청업무 계절수강신청)
수강료 납부
2017. 5. 31.()
- 6. 9.()
은행업무시간
(인터넷뱅킹 22:00까지)
종합정보시스템
(등록/장학업무 계절학기고지서 출력)
→ 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
폐강교과목 통지
2017. 6. 12.()
12:00 이후
홈페이지 학사공지
폐강교과목신청자
환불 및 수강변경
2017. 6. 12.()
- 6. 13.()
09:00-15:30
성산홀 L층 수업학적팀 방문 
환불증서 수령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
(대구은행 대구대지점에서만 환불가능)
4. 참고사항
  가수강신청 가능학점: 6학점 이내
  나희망수강신청 결과 10명 이상 신청해야 본 수강신청 때 개설 가능 (가상강좌는 50명 이상)
  다희망수강신청 결과 개설대상으로 확정되었더라도담당교수 섭외가 불가능하거나 기타 부득이한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도 있음
  라희망수강신청은 개설교과목을 정하기 위한 수요조사로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고 수강료 납부를 완료해야 수강신청이 인정됩니다.

0 개의 댓글 :

댓글 쓰기